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KT&G 상상마당 마케팅리그 & 광고공모전 포스터디자인

2008-02-18



커뮤니케이션 비주얼 그래픽 전문업체인 스튜디오나비는 대학생 마케팅공모전의 일인자라고 할수있는 KTnG 상상마당 마케팅 리그의 2007년 홍보포스터를 디자인하였다.

사진을 이용한 마케팅 포스터가 일반화 되면서, 사진보다 임팩트가 있고 많은 이미지를 전달할수있는 일러스트 기법으로 표현하고자 기획된 본 포스터는 사람이 가장 소중하고, 사람이야말로 가장 큰 에너지의 근원임을 나타내기 위하여 사람을 한그루의 나무로 표현하였다.

인간이 가진 무한한 에너지와 가능성을 날개와 같이, 또는 인간자체가 한그루의 성장하고있는 나무와 같이 표현을 함으로써, 포스터를 보는 사람과 참여하는 사람 모두에게 긍정적인 느낌을 주고자 하였다.

본 포스터의 이미지는 기타 홍보매체에 어플리케이션가능하도록 기획되어,
웹광고등에서도 사용되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