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7-16
SEOUL, Korea (AVING) --
우선 '아스가르드'에서는 오는 17일, 5년 만에 추가되는 새로운 전직직업인 '아수라'를 공개한다. '무도가'의 특성을 이어받은 '아수라'는 양손에 무기를 착용하고 화려한 스킬을 구사하는 강력한 캐릭터로 구현됐다.
새로운 전직 캐릭터 공개를 기념해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아수라! 전직을 축하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러 유저들이 아수라 전직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아수라 전직에 도전하는 유저들과 이를 돕는 유저들에게 아이템 및 버프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아수라 업데이트와 같은 날 공개되는 살롱드킴 의상실 오픈을 기념해 17일부터 30일까지 캐시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살롱드킴 의상실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델언더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살롱드킴 의상실에서는 디자이너NPC가 추천하는 다양한 의상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일랜시아에서는 17일, 레벨에 관계없이 모든 플레이어가 PVP대전을 즐길 수 있는 대련장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는 아무런 제한 없이 대전에 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의 단결력과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클래식RPG 총괄 책임자인 넥슨의 김영구 실장은 "올 여름 클래식RPG에는 아스가르드의 전직 캐릭터 추가 및 일랜시아의 대련장 오픈 등을 필두로,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하고 있다"며 "클래식RPG와 함께 시원한 여름방학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