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01-16
SEOUL, Korea (AVING) --
이번 리뉴얼은 '꿈과 문화'를 메인 콘셉트로 잡고 기존 회색 바탕에 밝은 색채감을 더해 '꿈에그린' CF의 메시지인 '꿈(dream)'과 2008년 적극적으로 진행됐던 '문화(Culture)'를 전면에 내세웠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참여'를 통한 고객과의 소통 가능성을 더욱 확대하는 의미로, 분양 정보 외에 재미와 이벤트 요소를 담은 '드림컬처'를 통해 고객참여 메뉴를 확장했다. 더불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도용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주민번호 없이도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I-pin 기술을 처음으로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