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여름철 가족 바캉스 필수품 '리클라이브 아쿠아 슈즈'

2009-06-03

SEOUL, Korea (AVING) -- 에리트베이직의 스포츠 브랜드 리클라이브(www.likliv.co.kr)는 온 가족이 함께 물놀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남성용?여성용?아동용 아쿠아 슈즈를 출시했다.

남성용 아웃도어형 아쿠아 슈즈 '워터웨이'는 배수가 쉽도록 측면에 윈도우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발을 보호하기 위해 매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이고 통풍 효과도 극대화 했다. 아웃도어형답게 끈으로 단단히 묶을 수 있도록 해 높은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3만9000원.

여성용 아쿠아 슈즈 '플라워'의 경우 비비드한 안감과 겉감의 대비로 컬러가 더욱 화사하며, 측면에 자수를 적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발등을 편안히 감싸주는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해 신축성과 유연성을 높였다. 플랫슈즈형으로 힐 부분에 유연성이 뛰어나며 특히 충격 흡수 기능을 가진 EVA패치를 덧대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격은 3만3000원.

굵은 조직의 매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배수가 쉽고 통풍성도 뛰어난 아동용 아쿠아 슈즈 '워터보이'는 측면에 고무장식을 이용해 소재가 처지는 것을 방지하면서 디테일을 살렸다.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리하도록 벨크로를 적용해 피팅감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여름철 더위에 지칠 수 있는 아이들에게 안전성이 상대적으로 낮은 샌들보다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키즈 쿨비즈룩 슈즈다. 가격은 3만6000원.

한편, 리클라이브는 F/W 시즌부터 스포츠와 삶에 대한 열정을 깨워 고객의 진정한 모습을 마주하고자 하는 브랜드 정신과 철학을 표현한, 새로운 슬로건 '리얼 스피릿'을 내걸고 유럽 클럽 스포츠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은 새로운 BI 교체 등을 통해 대대적인 브랜드 혁신에 나설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