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지텍코리아, 소음차단 이어폰 'UE700' 출시

2009-06-30

SEOUL, Korea (AVING) --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 www.logitech.co.kr)는 최대 26dB의 소음을 차단 기능이 내장된 '얼티밋이어 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Ultimate Ears 700 noise-isolating earphones)'을 출시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타 인이어 이어폰들과 달리 '맞춤 조정된 듀얼 아마츄어(Dual-Armature)' 드라이버 기술을 적용해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선명하고 안정적인 사운드를 양쪽 귀로 균등하게 전달하는 것이 장점이다.

맞춤 조정된 듀얼 아마츄어는 10Hz에서 16.5Hz까지 넓은 재생 주파수대를 양쪽 이어폰 각각의 2개의 하이파이 채널을 통해 균등하게 분할시켜 강렬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로지텍 부사장이자 얼티밋이어 전무이사 필립 데팔렌스(Philippe Depallens)는 "록스타들의 주문형 인이어 모니터 제작업체로 유명한 얼티밋이어는 가수 외 일반 음악애호가들에게도 생생한 라이브의 즐거움을 똑같이 전달하기 위해서 수 천명의 아티스트들의 인이어 모니터 제작과정에서 얻어진 모든 기술을 총 동원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을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UE7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개개인의 귀 모양 특징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이어쿠션도 제공한다. 이어쿠션은 대, 중, 소의 3가지 사이즈로 구분되는 소프트 실리콘 팁과 외부소음 차단능력이 탁월한 컴플라이(ComplyTm) 폼팁 중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가능하며, 착용 시 편안함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맞춤형 착용감은 최대 26dB의 외부소음까지 완벽하게 차단시켜 음악에 심취할 수 있도록 해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