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2-22
SEOUL, Korea (AVING) --
'조이셋 AE-1'은 블랙, 화이트, 실버의 색상이 조화된 스타일리시하고 고급스러운 하이 파이 헤드셋으로 데스크톱, 노트북 및 넷북 등과 USB 방식으로 연결 된다.
오디션 잉글리시는 오디션 캐릭터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콘텐츠로서 무엇 보다 고음질 사운드와 고감도의 마이크 기능이 필수인데 '조이셋 AE-1'은 이런 성능을 최적화 하기 위해 수 백 차례 게임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따라서, 전용 헤드셋을 착용하고 오디션 잉글리시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보다 좋은 성적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죠이기어 아시아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조승환 이사는 "그 동안 죠이기어는 전 세계를 상대로 고급 이스포츠용 하드웨어를 주력으로 출시했고 한국의 경우 주도적으로 스페셜 포스 마우스 패드, 골프스타 키보드, KT 롤스터 스타크래프트 가방 등 다양한 제휴 제품을 출시해왔다. 이번 오디션 잉글리시 헤드셋 출시를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제휴 하드웨어를 출시해 온라인 게임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이셋 AE-1'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오디션 잉글리시 온라인 콘텐츠를 일주일 동안 체험할 수 있는 쿠폰과 자신이 원하는 의상을 선택해 캐릭터에 적용 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이 제공된다.
'조이셋 AE-1'은 게이밍 기어 전문 쇼핑몰(www.joygear.co.kr),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11번가 등에서 2만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