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동화자연마루, 2010 '디자인월' 패턴 품평회 열어

2010-03-04

SEOUL, Korea (AVING) -- 동화자연마루(대표 김정수, www.greendongwha.co.kr)는 4일, 여의도 본사에서 '2010 디자인월 패턴 품평회'를 열었다.

이번 품평회는 모든 소스를 국내외 트렌드 분석을 통해 얻은 전문적 자료를 바탕으로 준비하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니즈를 파악해 용도별 특성을 잘 살린 제품들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벽장재의 소재가 다각화되면서 일반적인 곳이 아닌 로드숍, 피부 클리닉숍 등 블록단위 스타일 시공이 가능해 병원이나 에어로빅 센터, 호텔 및 빌딩의 로비, 학교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제품을 갖췄다.

품평회는 주요 건설사 임원 및 인테리어 관계자와 전국 대리점 대표, 영업사원, 건장재 관련 기업 관계자들 총 100여명이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번 품평회에 참여한 한 기업 관계자는 "유럽에서 봤던 제품을 이번 품평회를 통해 보게 됐다. 특히 집성목에 관심이 많다"고 소감을 전했다.

품평회를 총괄한 이주영 팀장은 "이번 품평회는 디자인월 벽장재가 가진 중후한 장점을 부각하고, 대리석과 타일, 우드, 추상 패턴 등의 다양한 재질과 디자인을 확대, 해석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좀더 재미있고, 좀더 자연에 가까운 디자인과 재질을 표현하고, 사용상 편리한 요소를 가미해 시공 후 바로 사용가능 하도록 친 환경적인 부분을 강조한 품평회"라고 설명했다.

동화자연마루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얻은 결과물을 토대로 대리석과 타일, 추상 패턴의 우드를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재질과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신상품을 상반기 안에 출시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