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미술도 열정, 기개, 염원을 담아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국내 대표 원로작가 및 중진작가, 청년작가, 유명인사 작가 20여분의 작품으로 전시
2010년 6월 2일부터 9일까지 8일간 광진구 자양동 나루아트센터에서 드림아트페어[Dream Art Fair]가 개최된다. 드림아트페어는 대한민국의 축구대표님의 성공을 기원하며, 국내 작가 중 대표 원로 작가, 중진작가, 청년작가 그리고 연예활동 틈틈히 미술작품 활동을 꾸준히 하는 유명인사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다.
올해로 '보리'를 주제로 작품 활동을 시작한지 40주년을 맞이하는 '보리작가' 박영대 작가과 우리 민족의 내면에 있는 소나무에 대한 친근감을 표현한 적송(赤松)으로 유명한 이경수 작가가 참가한다. 또 국내 활발한 작품활동을 펼치는 대표 작가로 김남수, 김민정, 김성호, 박민정, 박유미, 서정자, 윤길영, 이광수, 이종승, 조영재, 지용주 작가가 Dream Art Fair에 참가한다.
그리고 김용한, 김우식, 김종택, 성옥현, 오현아, 유지애, 이나진, 이태훈 작가 등 국내를 넘어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청년작가들의 작품과 탤렌트 김애경, 영화배우 강리나, 화가겸 가수 이오타(LPG 前 멤버)등의 작품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드림아트페어는 전시회 수익금 일부와 전시회 개최를 후원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좋은 취지도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월드컵이라는 국제행사를 소외된 계층과 함께 응원하며, 즐길 수 있도록 저소득층 청소년을 돕기 위한 기부금으로 마련한다고 한다.
지난 2009년 연말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이라는 주제로 소장 작품전을 개최한 방송인 김흥국씨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순수 미술과 사회공헌사업 그리고 월드컵 시즌에 보다 많은 국민들이 이번 전시회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저스트인타임(담당자:전정인 차장_Tel. 02-2271-2980)으로 하면 된다.
Dream Art Fair는 저스트인타임 주최, tbs 교통방송, 한국미술협회가 후원하며, 동성제약, 조아스전자, 새빛맥스, 일화, 한국슈넬제약, 365일 쇼핑시즌 my season, 이음커뮤니케이션이 협찬한다.
홈페이지:www.jitart.com / 블로그:blog.naver.com/sj514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