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중소기업 성장 프로젝트 '촉매제 역할'

2010-06-16

미디어포스, SK텔레콤과 중소기업의 동반 성장 프로젝트 'T비즈포인트' 제휴
미디어포스, 대한민국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 촉매제 역할

유무선종합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허승일, www.media4th.co.kr)가 SK텔레콤과 업무제휴를 맺고 중소기업 상생 프로젝트인 'T비즈포인트' 활성화 및 대한민국 중소기업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T비즈포인트는 SK텔레콤과 중소기업이 동반 성장하기 위한 경영지원 통합 플랫폼으로써, 1인 이상 100인 미만 중소기업 경영 활동 상의 애로사항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역의 경영 지원 서비스를 원스톱 형태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경영지원 플랫폼이다.

미디어포스는 구글, 기업은행, 예스폼 등과 더불어 유무선종합대행사로서 SK텔레콤과 전략적인 업무제휴를 맺고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유무선이 기업경영의 주요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현 상황에서 유무선 영역의 인프라를 구축하여 중소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경영지원에 유용한 유무선 서비스들을 기획 및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포스는 T비즈포인트의 활성화를 위해 웹사이트(www.tbizpoint.co.kr)를 구축하여 오픈 했으며, 지난 9일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컨퍼런스도 진행하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이트를 관리 및 운영하고, 온,오프 마케팅과 광고 대행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들이 SK텔레콤과 동반하여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이바지할 계획이다.

미디어포스 허승일 대표는 "T비즈포인트는 중소기업으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줄 것이다"라며 "미디어포스가 유무선 업계의 선도 기업으로서 대기업과 중소기업들이 동반 성장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생태계를 만들어가는데 있어 유무선 영역에서 중요한 다리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미디어포스에 대하여...
미디어포스(대표 허승일 www.media4th.co.kr )는 1996년 창립되어 올해로 14주년을 맞이 하는 디지털 에이전시업계의 선두 기업이다. 170명의 전문인력을 기반으로 앱스토어 구축 및 운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MCP, 웹사이트 컨설팅 및 구축, 온라인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최적의 풀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내외 100여개의 클라이언트와 함께 200여개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2009년부터 무선 서비스 기반의 모바일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하면서 '유무선종합대행사'로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끝)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