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08
과거에는 가구가 일종의 '내장재'로 반영구적인 수명을 가졌던 것에 비해, 최근에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집안을 꾸미고자 하는 이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사진설명:?미니맥스 거실장 -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모던한 분위기를 부여하면서, 동시에 공간을 확장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갖춘 스마트 서랍장이다. 수납할 아이템이나 인테리어 스타일에 따라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화이트와 오크, 월넛 등 4가지 컬러콤비를 준비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에,?리바트(대표 경규한)는 2011년 F/W시즌을 맞이해 침실, 거실, 식탁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 원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4가지 트렌드를 제시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인 리바트 신제품은 심플한 미니멀 디자인 속에 내추럴한 질감과 컬러를 부여한 Natural Modern,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담아낸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에 아이템의 믹스& 매치를 통해 색다른 분위기는 선보이는 Scandinavian Mixing 제품을 선보였다.
이어 클래식에 모던 레트로 스타일을 입혀 감성적인 Classic Craft, 신혼가구의 영원한 테마인 로맨틱에 천연의 텍스처를 입혀 수공예적인 감성을 전하는 Romantic Touch 등 총 4가지 트렌드를 제시, 고객이 원하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리바트 2011년 F/W시즌 제품은 내추럴 모던, 스칸디나비안 믹싱, 클래식 크래프트, 로맨틱 터치 등 4가지 테마를 통해 평소 고객들이 꿈꾸던 공간을 담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리바트는 2011 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22일부터 9월 19일까지 '드림하우스' 이벤트를 진행, 침실가구 베스트셀러 할인 및 거실가구 신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사진설명:?브라우니 거실장 -?원목 특유의 질감과 색감이 잘 살아있는 제품으로, 간결한 실루엣에서는 스칸디나비아의 편안함과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 나온다. 브라우니의 높은 장식장과 콘솔 장식장에 인테리어 소품 장식을 통해 빈티지 카페의 여유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설명: 테라스 - 자연스러운 색감과 질감을 살려 화사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된 Delicate Modern 스타일의 침실가구로, 화이트 오크무늬목 질감의 텍스처 위에 포인트 유리, 도자기 손잡이 등 화사한 표면 장식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설명:?헤이즐 침실 세트 -?자연미 넘치는 원목의 질감과 컬러, 감각적 디자인을 담아냈으며,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믹스해 심플하면서도 개성넘치는 공간을 연출한다)
(사진설명:?카페테리아 식탁 세트 -?심플한 식탁에 유니크한 벤치형 의자와 목대의자의 다양한 조합을 통해 소비자의 성향에 맞게 구성이 가능한 맞춤형 제품이다. 고급 아메리칸 화이트 오크를 사용하여 천연나무의 따뜻함과 내추럴함이 돋보인다)
(사진설명:?에스티 소파 -?어느 곳에나 어울리는 다크브라운 색상의 천연가죽을 사용과 함께 캐주얼한 유선형 디자인으로 젊은 감각을 보여준다. 딱딱한 직선이 아닌 암레스트로부터 내려오는 u자형 곡선은 에스티 소파의 아이덴티티이며, 충분한 내장재와 풍성한 필로우타입 팔걸이 및 허리받이는 최고의 착석감을 선사해준다)
(사진설명7~8: 스토리 -?리바트의 새로운 서재 가구로 가족을 위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서재 공간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게끔 한다. STUDY SPACE(자녀 공부방), INTIME BOOK SPACE(가족도서관), TWO IN ONE BOOKSPACE(부부 및 2인 공동 책상), THE MEN'S BOOK SPACE(남편의 휴게실) 등 4가지 이야기를 통해 서재가구가 가진 가능성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