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7
야후!?코리아(www.yahoo.co.kr)가?'야후!?메신저'를?소재로?흥미로운?바이럴?영상?2편을?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야후!?바이럴 영상은?'물폭탄편'과?'길거리공연편'으로,?'야후!?메신저'를 소재로 한 재미난 에피소드를 신나는 음악과 생동감 있는 장면들을 곁들여 구성했다.?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제작된 이 영상들은?JYJ?뮤직비디오를 비롯,?다양한?M/V를 연출한 장필 감독 및 작곡가 김형석 씨가 참여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물폭탄편'은 여름철 더위에 지쳐있는 직장인들이 사무실에서 '야후!?메신저'로 대화를 나누다가 시작되는 옥상에서의 물폭탄 놀이 한 판을 소재로 삼았는데,?실제로 이 영상에는 야후!?코리아 직원들이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길거리공연편'은 국내 밴드와 미국에 있는 밴드가 '야후!?메신저'의 영상 통화 기능을 통해 합작 길거리 공연을 한다는 스토리로,?서울 홍대와 미국 산타모니카 두 곳에서 동시에 촬영됐다.?실제로 인디밴드인 일렉트로닉 록 혼성듀오 '더 치어스(the cheers)'가 등장해 더욱 생동감 있는 영상을 보여준다.
특히 두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영상과 음성 통화는 글로벌 점유율?1위의 모바일 메신저인 '야후!?메신저'를 사용해 제작됐다.?해당 바이럴 영상들은 '야후!?메신저' 프로모션 사이트(www.yahoomessenger.co.kr)?및 야후!코리아 투데이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www.facebook.com/YahooTodayKR)에 접속하거나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에서 즐길 수 있다.
야후!?코리아는 '야후!?메신저'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9월?30일까지 바이럴 영상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야후!?메신저' 바이럴 영상을 페이스북,?트위터 등으로 스크랩하거나 야후!?코리아 공식 계정을 '야후!?메신저' 친구로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백화점 상품권, CGV?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이번 바이럴 영상의 소재인 '야후!?메신저'는 데스크톱에서?태블릿PC로,?태블릿PC에서 모바일로 중단 없는 대화가 가능하며,?어느 기기에서든 자유롭게 화상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야후!?모바일 메신저'는 글로벌 점유율?1위의 모바일 메신저로서 전 세계 친구들과 음성 및 화상 채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채팅 도중에 바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