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1-01
플랜트로닉스(Plantronics) 공식수입원인 아이스카이네트웍스(대표 최호, www.iskynetworks.co.kr)는 DSP기능 탑재로 명료한 음성을 전달하는 PC용 스테레오 USB 헤드셋 'Audio 646'을 본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인터넷 전화통화 시 발생할 수 있는 '에코소거' 기능과 낮은 주파수의 잡음을 차단해 주변소음은 최소화하고 명료한 음성을 전달해주는 플랜트로닉스만의 고유 기능인 'DSP(Digital Signal Processing)'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람의 음성영역의 대부분을 소화하는 'Skype 4.0 Super Wideband' 설계와 Skype전화 받기 및 끊기(Skype 인증) 기능 탑재로 화상통화나 인터넷전화에 적합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잡음제거 기술이 내장된 마이크와 볼륨조절, 음소거 등을 직관적으로 할 수 있는 'Easy-To-Use Controls'도 함께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안락한 이어쿠션과 경량의 소재로 구성한 넥타입의 밴드는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이 가능하며, USB연결 방식으로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Plug-and-play' 기능을 함께 구성했다.
플랜트로닉스는 1962년도에 세계 최초 경량 헤드셋을 개발했으며, 1962년 닐 암스트롱이 달에 갔을 때도 사용하는 등 세계적인 헤드셋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현재 NASA, 미연방 항공청, 911센터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글로벌기업 공식 헤드셋으로 지정되면서 전 세계 헤드셋 시장의 표준을 이끌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