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12-20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가 현대엔지니어링의 국ㆍ영문 대표 웹사이트를 리뉴얼하여 12월 8일 오픈 했다.(국문_http://www.hec.co.kr / 영문_http://eng.hec.co.kr)
현대엔지니어링 대표 웹사이트는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듭니다 - close to future”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비즈니스 파트너와 입사 희망자를 주 타깃으로 사업에 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인재를 중시하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국문 / 영문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 하였다.
국문 사이트는 메인 홈페이지에 사업군별 대표 프로젝트를 시각적인 화려함을 더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핵심 정보에 대한 방문자의 접근을 유도하는 ui로 구성하였다. 영문 사이트는 해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하기 위해 메인 페이지에 콘텐츠를 집약시켰고, 가급적 플래시와 이미지 폰트 사용을 자제하여 페이지의 로딩 속도가 최대한 빨라질 수 있도록 구현했다.
특히, 국제적인 표준화 추세에 발맞춰 인코딩 방식을 유니코드 부호화 형식의 표준인 utf-8로 변경하여 1만1172자의 현대 한글뿐 아니라 한글 고어, 일본어, 중국어 등 모든 언어의 문자를 처리할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축한 것이 특장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