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1-11
이노웍스(대표 한선영, www.icover.kr)가 1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2012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12)'에 참가해 아이폰과 갤럭시 탭 등을 위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사진설명1: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 '아이딘')
이노웍스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인 주요 제품은 총 3가지로 카드 빌트인 타입의 아이폰 케이스 '아이딘(IDin) 시리즈'와 실리콘 소재의 내부와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외부로 구성된 아이폰 케이스 '포르테(Forte)', 그리고 가죽 재질의 갤럭시 탭 10.1인치 케이스 'CARBIO 시리즈'다.
빌트인 타입의 아이폰 케이스 '아이딘(IDin) 시리즈'는 휴대폰 케이스에 신용카드 및 교통카드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사용자들이 카드를 보호하고 분실의 위험을 줄일 수 있게 카드가 외부에 노출되지 않도록 디자인 됐다.
또 다른 아이폰 케이스 '포르테(Forte)'는 실리콘 소재의 내부와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외부, 2중으로 구성된 케이스로 기존 케이스에 비해 충격흡수 능력이 탁월해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이를 비롯해 활동량이 많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하도록 디자인 됐다. 이 제품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클립 외에 별도의 클립이 마련돼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다채로운 케이스 변신이 가능하다.
가죽 재질의 갤럭시 탭 10.1인치 케이스 'CARBIO 시리즈'는 앞면 커버를 접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갤럭시 탭으로 영상을 감상하거나 신문을 읽을 때 사용자의 눈높이와 자세에 맞게 스탠딩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커버는 2007년 출범 이래 자체 디자인팀과 제조 공장을 운영하는 등 고품질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해외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2011년에는 4년 만에 매출 1000% 상승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현재 미국 팝 아티스트 '키스해링' 및 유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무한도전'과 단독 라이선스를 체결, 빠른 속도로 국내 온·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한편 인천정보산업진흥원(원장 조성갑, www.iitpa.or.kr)은 인천 관내 수출 유망 기업의 미국 진출을 위해, 인천 소재 수출 유망 기업 8개사를 선정해 이들의 CES 2012 전시회 참가비를 비롯해 현지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홍보 마케팅 등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설명2, 3: 실리콘 소재의 내부와 고급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외부, 2중으로 구성된 아이폰 케이스 '포르테')
(사진설명4, 5: 스탠딩이 가능한 가죽 재질의 갤럭시 탭 10.1인치 케이스 'CARBIO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