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성전자, 고성능·고품격 '올인원 PC 시리즈9' 출시

2012-01-20

삼성전자가 비대칭의 독창적인 디자인에 데스크톱 PC급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올인원 PC 시리즈9 900A7A'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PC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프리미엄 노트북인 시리즈9과 같이 디자인·성능·멀티미디어 등에서 최고 사양을 갖춘 프리미엄 PC로서 일체형 PC 시장에서도 시리즈9의 성공 신화를 이어 나간다는 전략이다.

'올인원 PC 시리즈9 900A7A'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곡선과 비대칭이다.

세계에서 가장 얇은 11.7mm의 초슬림 모니터가 부드러운 곡선으로 스탠드와 연결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한다.?성능면에서도 슬림한 디자인에 데스크탑 플랫폼을 탑재해 최고의 PC 성능을 보여 준다.

동급 올인원 PC 대비 최고 15%까지 성능이 우수한 인텔 코어 i7 2600S 프로세서를 비롯해 1TB 대용량 HDD, USB 3.0, 블루레이 등 최고 사양을 갖추고 있다.

멀티미디어 기능도 대폭 강화해 27형 대형 화면을 통한 선명한 풀HD 영화 감상은 물론, 삼성전자 독자 액티브 3D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3D 영상을 즐길 수 있으며 슬림 베젤로 화면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또한, PC로 작업하면서 동시에 실시간 TV 방송과 예약 녹화된 방송까지 시청 가능하다.

이 밖에도 최적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는 'JBL 스테레오 스피커', 노트북·캠코더·게임기 등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 영상을 즐길 수 있는 'HDMI-in 포트', 영상 통화와 동영상 제작을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풀HD 웹캠' 등 다양한 첨단 멀티미디어 기술이 집약돼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