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4
디스플레이허브(대표 김동협)는 고해상도 풀칼라 SMD(3-1) LED를 이용한 공 모양의 전광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ED는 디스플레이 분야에서 지속적인 신기술 개발로 사용범위를 확장하고 있는데,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공(Ball) 모양의 LED 스크린으로 우선 4가지 모델을 출시한다.
스크린 지름 기준으로 2.5 미터 모델 2종류(Static & Dynamic형) 및 1.2 미터 & 1.0 미터 제품을 출시하며, 자세한 제품사양 및 설치된 현장의 동영상은 디스플레이허브에서 운영하는 디스플레이 세상(http://cafe.naver.com/displayhub)카페에 소개되어 있다.
디스플레이허브의 김동협 대표는 “LED로 만든 구(ball)형 스크린은 어는 곳에서나 영상이 밝고 선명하여 시각적 효과가 우수하며, 특히 Impression G2504 모델은 수십 개의 곡면 모듈 스크린이 특별 제작된 영상과 어울려 인상적인 영상효과를 연출하여 대형 빌딩, 엑스포, 박물관 등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스플레이허브는 Impression G나, CF처럼 특수한 모양의 전광판은 물론 고 해상도의 일반 실내용 평면 전광판인 Impression I series도 출시하여 교회 및 렌탈회사 관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