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31
스마트기기와 아날로그의 감성으로 통하다, 롤롤(lollol)
스마트기기 사용자가 늘어나면서, 이제 스마트기기는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다. 최근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 스마트기기에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쓸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러나 종이 위에 직접 메모를 하거나, 그림을 그릴 때의 감성을 재현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다.
(주)펜앤프리에서 출시한 롤롤(lollol)은 이러한 사람들의 편의와 감수성을 모두 충족시켜준다. 종이나 다이어리 위에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즉시 스마트 기기에 옮겨진다. 롤롤을 종이에 끼우고 스마트기기에 연결시키기만 하면, 회의 및 수업시간의 필기내용뿐 아니라 순간적으로 떠오른 아이디어와 일기 등의 내용을 적는 대로 스마트기기와 공유할 수 있다. 다시 이 내용은 롤롤의 전용 앱(lol note, lol letter, lol post-it)을 통해 편집할 수 있고, 이메일, 메신저, SNS로도 손쉽게 전송된다. 또한 클라우드 서비스도 제공하여 Dropbox로 간편하게 업로드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라임, 레드 총 3가지이며, 귀여운 젤리빈의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펜은 사용 후 표준형 펜팁으로 리필이 가능하며, 별도의 충전 없이 간편한 배터리 교체로 사용할 수 있다. 롤롤의 IOS용 제품은 2월 1일부터 G마켓, 11번가, 옥션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월 1일에는 안드로이드용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롤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펜앤프리 홈페이지(www.penandfre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