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캘리그래퍼 강병인 토크 콘서트, '손멋으로 브랜드를 쓰다'

2013-02-13



브랜드뮤지엄*비움은  ‘강병인, 손멋으로 브랜드를 쓰다’를 주제로 오는 2월 27일(수)에 브랜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브랜드 콘서트는 한글에 이야기를 담아 써 내려가는 강병인 작가(캘리그라피연구소’술통’대표)가 발표자로 나선다.  강병인 작가는 한글과 캘리그라피의 대중화를 이끌어온 한국의 대표 캘리그라퍼로 최근 방영된 KBS 드라마 ‘착한남자’, SBS 드라마 ‘신의’, 그리고 소주브랜드인 ‘참이슬’ 등 다양한 브랜드와 문화콘텐츠의 타이틀 작업을 진행했다.

브랜드 콘서트*톡!톡!은 브랜드와 디자인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최측에 문의(02-549-5048 )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x4desi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서트 일시 : 2013년 02월 27일 수요일 오후 7시~9시
콘서트 장소 : <브랜드뮤지엄*비움> 세미나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60-3 (7호선 청담역 3분)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