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5
움직이는 액션 페이퍼 토이부터 작가들의 예술혼 담긴 아트토이까지, 다양한 페이퍼 토이가 한자리에 모인다. 페이퍼 토이 제작업체 페코토이(PECOTOY, 대표 박재모)가 진행하는 ‘2015 페이퍼 아트토이 특별전’이 모임의 주최. 이 특별전은 강남구 논현동 싸이더스HQ 타워에 위치한 아트앤토이갤러리 특별전시관에서 4월 15일부터 5월 10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이번 특별전에는 싸이더스HQ와 큐브엔터테인먼트 등 연예기획사와 페이퍼 토이 작가 이상흔과 김선용을 비롯하여 일러스트레이터, 웹툰 작가, 캘리그라퍼 등 다양한 유명 대중문화 아티스트들이 제작에 참여했다.
또한 김우빈 등 싸이더스HQ 소속 한류스타를 모델로 한 ‘한류배우특별존’, 단순한 종이 인형 모형에 아티스트 디자인을 디지털 장치로 영사시켜 생동감 있는 작품으로 표현한 ‘페이퍼토이 미디어 파사드’ 등 다양한 컨셉의 전시공간을 마련했다.
오는 5월 10일까지 열리는 '2015 페이퍼 아트토이 특별전'은 휴관일인 매주 월요일을 제외하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홈페이지 (http://www.ticketlink.co.kr)에서 할 수 있다. 특히 오전 10시부터 12사이 입장 고객에게는 50% 티켓할인이 적용되고, 10인 이상 단체입장 시에는 30% 티켓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