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5-28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6월 8일 자체운영 쇼핑몰인 한샘몰(www.hanssemmall.com)에서 수납 기능과 공간 활용을 강화한 ‘아임 싱글침대’ 2종의 판매를 개시한다.
한샘몰 기준 싱글족을 타깃으로 한 제품의 매출은 2011년 181억에서 2014년에는 248억으로, 3년새 127%로 뛰어오르며 성장세가 뚜렷하다. 특히 침대에 수납장을 결합한 ‘아임 침대’의 경우 2015년 3월에만 1,500세트가 판매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에 한샘은 좁은 공간에 거주하는 싱글족들이 공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선호한다고 파악, ‘아임 큰 수납침대’,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 등 공간활용형 가구를 새롭게 출시하게 된 것.
‘아임 큰 수납침대’는 일반적으로 버려지는 공간인 침대 하부를 활용한다. 전면부 서랍에는 자주 쓰는 물건을, 매트리스 아래 벙커 수납공간에는 계절 옷이나 이불 등을 수납할 수 있다. ‘아임 큰 수납침대’는 7가지 수납 모듈을 제공해 소비자가 생활 패턴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특히 인출식 협탁 모듈은 공간 차지 없이 협탁, 테이블, 수납의 3가지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임 큰 수납침대’의 색상은 메이플, 화이트의 두 가지로 369,000원~429,000원에 판매된다(매트리스 별도).
‘아임 매트일체형 침대’는 매트리스와 침대를 하나로 결합, 침대를 놓을 수 없을 정도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철제프레임으로 내구성을 강화하고, 독립스프링으로 흔들림을 최소화한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이 장점. 화이트,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매트일체형 침대의 가격은 219,000원이다.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6월 8일까지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본 사전 이벤트는 CJ몰, 11번가 등의 온라인 숍에서도 함께 진행되니 참고하자. ‘아임 싱글침대’ 출시와 관련해 한샘 온라인사업부 부서장인 노태권 부장은 “한샘몰의 다양한 싱글 타깃 침대 제품 중에서도 수납 및 공간활용에 강점을 둔 ‘아임 침대’가 큰 인기를 끌어, 그 장점을 강화한 ‘아임 싱글침대’ 2종을 출시하게 됐다.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가격 혜택과 한샘의 공간 제안까지 받아보길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