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29
스웨덴 키친클로스 브랜드 ‘스칸맘(Scan Mom)’이 지난 1월 론칭 후 고객의 높은 호응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출시한다.
스칸맘은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 프린팅 회사 ‘테코 트릭(Teko Tryck)’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식물성 섬유 ‘셀룰로스’ 100%의 친환경 행주로, 흡수력, 건조성, 항균성, 세척력이 뛰어나 주방 관리에 효과적인 아이템이다. 이에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 등의 유니크한 패턴을 프린팅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액자, 스탠드, 주방 데코레이션 등의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빌트라 디자인 스튜디오(Viltra Design Studio)’ 사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제품은 스웨덴의 자연과 문화에서 얻은 영감을 그래픽 디자인이 주를 이룬다. 강렬하게 눈에 띄는 패턴이나 컬러는 아니지만, 세련되고 섬세한 표현으로 어느 공간과도 잘 어우러진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스칸맘은 기존의 스탠다드 사이즈(17cm×20cm) 외에도 빅 사이즈 제품 4종과 미니 사이즈 제품 4종을 선보인다. 가로 30cm×세로 25.5cm로 출시된 빅 사이즈 제품은 런천 매트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미니 사이즈는 가로 8.6cm, 세로 8.6cm로 컵 받침이나 유아용 거즈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칸맘 마케팅 담당자는 “스칸맘은 지난 1월 홈쇼핑 방송 론칭부터 7월까지 완판 행진을 기록, 특히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대표적인 북유럽 키친 용품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스칸맘에 대한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새로운 디자인과 사이즈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스칸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칸맘몰’(www.scanmom.com)과 스칸맘 고객센터(080-212-9797)를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