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14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오는 17일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뷰티 나잇(Beauty Night)’ 뷰티클래스를 실시한다.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 대림미술관의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굿 나잇(Good Night)’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굿 나잇’은 일상에 지친 시민들을 미술관으로 초대하는 프로그램으로, 월별로 테마를 바꾸어 가며 매주 목요일 밤 문화 충전의 기회를 선사한다.
대림비술관과 베네피트는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 방문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모든 참석자에게 버니니 1병을 제공하고, 일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베네피트 모공 프라이머(3mL)와 바운스백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뷰티클래스 진행 중 ‘럭키 드로우’를 통해 베네피트 정품 증정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베네티프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과도 연계된다. 바운스 백 쿠폰을 소지하고 디타워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3종이 담긴 ‘웰컴 키트’를 받을 수 있으며, 9월 한달간 해당 매장에서 ‘PLAY LIKE 헨릭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헨릭 빕스코브 전시 VIP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 베네피트와 대림미술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퇴근 후 미술관을 찾아 전시도 관람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으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Fun Make up’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베네피트의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 <헨릭 빕스코브>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며, 9월 17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림미술관 홈페이지(https://www.daelimmuseum.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