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리뷰

물 위를 떠도는 핑크 관의 정체

2018-07-23

작년 여름, 백조와 플라밍고 튜브로 가득 찼던 해변을 기억하는 이들이 있을 것이다.

크고 화려한 모양이 부담스러워서, 또는 남들과 똑같은 튜브를 가지기 싫은 이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출시되었다.

 

 

바로 관 모양의 튜브다. 뚜껑까지 있어 다소 괴기스러운 이 튜브는 폼 폼 플로트(Pom Pom Float)라는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탄생했다. 

 

폼 폼 플로트는 캐나다 디자이너 앤드루 그린보움(Andrew greenbaum)과 이안 펠튼(Ian felton )의 공동으로 설립한 회사다.
이들은 3년 전 관 모양의 튜브를 고안하였지만, 제품을 실제로 제작할 수 있는 회사를 만나지 못해 난항을 겪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했던가? 마침내 그들의 아이디어를 실물로 제작해 줄 제조업체가 나타났고 그들은 지체 없이 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다.

 

이미 인터넷상으로 그들이 만든 위트 있는 핑크 관 모양의 튜브 사진을 접한 이들은 제품 제작 소식에 열광했고, 펀딩 사이트 오픈을 요청했다.

 

 

현재 이 제품은 킥스타터를 통해 펀딩 중이며 가격은 120달러(한화 13만 원 정도)다. 또한, 클리어와 골드 컬러를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여름 시끄러운 세상을 피해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핑크 관의 뚜껑을 조용하게 물 위를 떠다녀 보자.

 

https://goo.gl/zjNk4A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사진출처_ www.instagram.com/pompomfloats
 

facebook twitter

#제품디자인 #프로덕트디자인 #해외디자인 #튜브 #여름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