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4
레드페이스 옵티멀 트래블백 시리즈(사진출처:레드페이스)
이번 여름 휴가철 여행지에서 멋과 실용성을 뽐낼 수 있는 레드페이스의 ‘옵티멀 트래블 백 시리즈’.
본격 여름 휴가를 앞둔 요즘 완벽한 여행을 위해서는 짐을 실속있게 잘 싸고, 여행 중 소지품 관리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에 이번 여름 휴가를 책임질 ‘옵티멀 트래블백 시리즈’는 옵티멀 데일리 백팩, 옵티멀 벨트 배낭, 옵티멀 시티 크로스백, 옵티멀 패스포트 백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옵티멀 데일리 백팩은 실용적인 수납공간과 함께 다양한 옷에 매치하기 쉬운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옵티멀 벨트 배낭은 다양한 수납공간과 함께 허리에 힙색으로 착용하거나 버클 길이를 조절해 등 쪽에 크로스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블랙, 레드, 네이비 컬러는 덤.
여행지에서 여권, 지갑 등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옵티멀 시티 크로스백’과 ‘옵티멀 패스포트 백’은 앞 지퍼 포켓 내부에는 카드와 동전을 수납할 수 있는 히든 포켓이 있다. 또 배낭은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휴가지 및 도심 등 어디서나 간편히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트래블백 시리즈로 여행지에서 소지품 관리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트래블룩을 완성하기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없을 듯하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