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이딸라 입문자를 위한 ‘이딸라 스타터 세트’

2018-08-07

한식기 떼에마 띠미 볼 활용 테이블 연출(사진제공: 이딸라)

 

이딸라(iittala)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딸라 스타터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이딸라 스타터 세트’에는 한국 식문화에 맞춰 선보인 한식기 ‘떼에마 띠미(Teema Tiimi)’의 밥그릇과 중간 사이즈의 찬기, 이딸라의 베스트셀러이자 핀란드 디자인의 정수를 보여주는 ‘떼에마(Teema)’ 컬렉션의 국그릇과 26cm 디너 접시가 2개씩 구성됐다. 

 

이와 함께 이딸라의 대표적인 글라스웨어 컬렉션 ‘가르티오’의 텀블러 2개가 올해의 뉴컬러인 아쿠아 컬러로 특별히 추가 증정돼 구성의 만족도를 더했다.

 

이딸라 스타터 세트는 핀란드 디자인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음식의 담음새를 돋보이게 해주는 화이트 컬러로 구성돼 이딸라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 누구나 세련되고 감각적인 테이블 연출을 할 수 있다. 전용 패키지 상자에 담겨 있어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식기 떼에마 띠미 볼 활용 테이블 연출(사진제공: 이딸라)

 

‘핀란드 디자인의 양심’으로 불리는 디자이너 가이 프랑크(Kaj Frank)가 1952년 디자인한 이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뛰어난 실용성으로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떼에마 컬렉션과 이를 한국의 식문화에 맞게 재해석한 한식기 떼에마 띠미는 간결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채택했다.

 

또한, 올해 60주년을 맞이한 ‘가르티오’는 천연 유리를 원료로 하여 높은 내구성과 청명한 컬러가 특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이딸라 #리빙디자인 #그릇 #도자기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