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04
오이쇼 18AW 트레킹 컬렉션(사진제공: 오이쇼)
스페인 브랜드 오이쇼가 산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특별히 디자인된 첫번째 크레킹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트레킹 컬렉션은 다양한 기후 요건에 최적으로 적용될 다양한 특징의 재킷과 팬츠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방수 기능의 서모실드 스티치 마감, 통기성이 우수한 워터프루프 바람막이 소재를 사용했다.
안감은 체온을 유지해주는 동시에 땀은 빠르게 배출해주는 기능성 소재 PrimaLoft® 사의 울트라 파인 섬유를 사용했으며, ‘팩&고Pack & go’ 디자인을 차용해 초소형으로 패킹해 보관하거나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옷을 입고 있는 것만으로도 등산 중 위치 추적이 가능한 RECCO® 감지 시스템을 탑재한 최첨단 하이테크 기술의 재킷은 트레킹의 폭과 경험을 늘려준다.
의류와 함께 출시한 액세서리로는 멀티 포켓의 패딩 하이테크 백팩, 길이 조절이 가능한 경량 카본 소재 스틱, 미끄럼 방지 처리를 겸한 방수 소재 등산화, 플랫 스티치의 마감처리와 압박 부위의 이중 처리 디테일이 더해진 퀵 드라이 소재 양말 등 등산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대표적인 클래식 컬러 블랙과 그레이에 핑크톤을 매치해 야외 레저 스포츠에서도 완벽한 스타일과 패셔너블한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오이쇼의 가을/겨울 시즌 새로운 트레킹 스타일을 만나보자.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