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4
‘코트 그래픽 라이트’(사진제공: 디씨슈즈)
스케이트보드와 스트리트 문화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 ‘디씨슈즈(DC Shoes)’가 신제품 ‘코트 그래픽 라이트(COURT GRAFFIK LIGHT)’ 스니커즈를 출시한다.
디씨슈즈의 스트리트 스타일을 그대로 담은 헤리티지 디자인이자 가장 인기 모델인 코트 그래픽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2019년 유행하는 ‘뉴트로(New+Retro) 스타일’을 완성할 슈즈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코트 그래픽 라이트’는 90년대 스케이트 스타일의 부풀어 있는 실루엣의 일명 퍼피 슈즈((Puffy shoes)의 감성은 그대로 담으면서,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아웃솔을 적용해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전체적으로 볼드한 디자인에 베라(설포)와 힐 패치(뒷꿈치) 부분이 도톰한 패딩폼으로 되어 있어 발목이 더욱 얇아 보이고, 앞 부분의 토 박스는 둥글게 처리되어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화이트x레드, 화이트x블랙, 블랙x화이트 3가지로 출시된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디씨슈즈에서 오랫동안 가장 사랑 받아 온 코트 그래픽 스니커즈의 감성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보다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최근 패션 트렌드인 ‘뉴트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