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22
비알티씨 마스크팩(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19’의 패키징 부문에서 2개 라인 제품을 수상했다.
이번 iF 어워드에서 수상한 라인 중 하나는 비알티씨 비타민 벨벳 마스크로 ‘피곤할 때 비타민을 먹듯, 피로한 피부도 비타민 에센스를 섭취하자’는 콘셉트로 비타민 A, B, C, E, F, H 각 효능에 맞는 컬러를 적용한 6종 시리즈 제품이다.
다른 하나는 비알티씨 컬러 믹싱 마스크로 사용하기 직전 캡슐을 터뜨리면 오일 앰플의 컬러가 에센스와 섞이며 컬러가 변하는 믹싱 액션 마스크이다. 소비자는 투명창으로 오일과 에센스가 잘 섞였는지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2019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비알티씨 컬러 믹싱 마스크는 2018 굿디자인 어워드를, 비알티씨 비타민 벨벳마스크는 2017 굿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어 국내에서도 이미 디자인적으로 인정받은 제품이기도 하다.
아미코스메틱 고승욱 디자인센터장은 “Reddot2018 2건, IDEA 2018, iF 2019, 2016에 선정됨으로써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한 것은 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아미코스메틱이 글로벌 기업으로 디자인 경쟁력을 한 번 더 인증받는 좋은 기회가 된 것이며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있는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디자인어워드 #iF디자인어워드 #패키지디자인 #비알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