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영국 강가의 야생화를 연상시키는 조 말론 런던,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2019-02-27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사진제공: 조 말론 런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봄처럼 싱그러운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Wild Flowers & Weeds Collection)’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조 말론 런던은 영국의 감성과 문화를 담은 브릿 컬렉션을 매년 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영국의 운하를 따라 들쑥날쑥 자라난 수초와 야생화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 속 눈부신 풍경을 향으로 다채롭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은 치명적이면서도 뜻밖의 섬세함을 지닌 ‘햄록 앤 베르가못 코롱’, 해질녘 타오르는 난로를 떠올릴 수 있는 ‘케이드 앤 시더우드 코롱’, 운하의 기슭을 연상시키는 ‘루핀 앤 파출리 코롱’, 싱그러운 아침 강물을 따라 심어진 버드나무를 담은 ‘윌로 앤 앰버 코롱’, 톱니모양의 쐐기풀과 야생의 화이트 아킬리아를 생기있게 표현한 ‘네틀 앤 와일드 아킬리아 코롱’ 등 총 5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 보틀은 영국의 전통 회화 스타일 일러스트로 디자인되었으며, 각 향의 원료인 야생초와 야생화가 새겨져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조 말론 런던은 ‘와일드 플라워스 앤 위즈 컬렉션’을 2종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영국 야생화 일러스트가 디자인된 틴케이스를 한정 증정한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조말론 #향수 #화장품용기디자인 #보틀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