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7
메타라이드(METARIDE™)(사진제공: 아식스코리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가 오는 3월 10일 새로운 개념의 러닝화인 메타라이드(METARIDE™)를 출시한다. 메타라이드는 아식스스포츠과학연구소(ISS: ASICS Institute of Sport Science)에서 2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한 아식스의 혁신을 담은 러닝화이다.
메타라이드는 70년만에 아식스에서 완성한 혁신 제품 중 하나로 장거리를 더 쉽고 효율적으로 달릴 수 있도록 설계된 러닝화로 러닝시 대부분의 에너지가 소비되는 발목 관절의 움직임을 최소화되도록 정밀하게 설계되었다. 과학적으로 발목 관절에서의 총 에너지 손실을 최대 20%까지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장거리 러너들의 잠재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제품이다.
더욱 유연한 러닝을 위해 최적화된 곡선으로 디자인된 가이드솔(GUIDESOLE™)이 메타라이드의 핵심 기술로 러닝 시 자연스러운 체중 이동으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여 더 멀리 더 효율적인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뛰어난 내구성, 핏, 그립감을 제공하여 안정성을 유지하면서도 최상의 러닝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아식스의 러닝의 혁신을 보여주는 메타라이드는 에너지 손실을 줄여주는 새로운 러닝화 라인인 “RIDE” 컬렉션의 첫번째 제품으로 오는 3월 10일 여의도 한강 릴레이 마라톤에서 처음 공개 되며 아식스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