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3
베뤼렌 시그니처 소파 DAY803 액티브 라인(사진제공: 베뤼렌)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홈퍼니싱 리빙브랜드 베뤼렌(berühren)이 독일에서 100% 공수한 발수원단과 국내 자체 기술력으로 만든 시그니처 소파 브랜드 DAY803 라인 2종을 출시한다.
베뤼렌은 독일어로 ‘마음에 와닿는’이라는 뜻으로, 삶과 생활 속에서 오랫동안 공감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속적인 가치를 디자인하자는 철학아래 국내 100% 수작업으로 가구와 오브제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시그니처 소파 DAY803 라인 2종은 액티브 라인(ACTIVE LINE)’과 스테인 프리(STAIN FREE) 라인으로 구성된다.
단정한 라인, 세련된 디자인, 높은 실용성의 DAY803 액티브 라인은 흡수 방지 기능이 뛰어나 오염을 방지하는 제품으로, 내구성이 좋은 독일 höpke사의 우수한 기능성 원단을 100% 사용, 항균 기능과 통기성 기능을 강화했다.
미적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DAY803 스테인 프리 라인은 나노 보호막이 코팅돼 있어 물로 닦는 것만으로도 쉽게 관리가 가능한 특수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이 두 라인 모두 효과적인 형체설계를 통해 벨크로 처리 없이도 등받이쿠션을 고정하고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면 원단으로 마감 처리해 필요에 따라 등받이쿠션을 분리했을 때에도 미관을 해치지 않도록 했으며, 등쿠션을 분리할 경우에는 넉넉한 사이즈로 싱글침대로도 이용할 수 있게 제작했다.
DAY803라인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김세인 베뤼렌 대표는 “베뤼렌은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퍼니싱 제품을 통해 현대적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드”라며 “우리의 일상을 더욱 가치있고 풍성하게 해주는 베뤼렌의 가구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