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7
코렐브랜드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오픈했다.(사진제공: 코렐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오픈했다.
코렐 브랜드에서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코렐스튜디오 1915는 코렐 브랜드 중 세계 최초의 내열유리 식기를 선보인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가 탄생한 해인 1915년부터 현재까지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이어져 오는 코렐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다.
코렐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1900년대 미국 빈티지 키친을 재현한 공간은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미국의 빈티지 키친을 모티브로 구성됐으며, 1900년대를 풍미했던 색감과 디자인으로 옛날 영화 속 실제 미국 가정집처럼 친숙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천연 비트렐(Vitrelle™) 유리로 만든 코렐을 비롯해 파이렉스, 비젼, 코닝웨어, 옥소 등 코렐 브랜드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들은 재료 준비부터 요리, 식사, 정리까지 주방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방을 재현한 공간에 디스플레이 된 제품들을 통해 코렐 브랜드의 감성을 생활 속 공간에서 어떻게 연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다.
코렐 브랜드는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빈티지 감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콘셉트 스토어 코렐스튜디오 1915를 통해 중장년층은 추억을 되살리고 젊은 세대에게는 뉴트로 감성을 전달하며 연령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다시 한 번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며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코렐 브랜드의 혁신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랑받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코렐스튜디오 1915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경품 행사와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