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24
K-Sale Day 맞아 사진영상장비를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사진영상장비 전문기업 세기P&C(주)(대표 이봉훈, www.saeki.co.kr
공식수입원으로 시그마, 펜탁스, 맨프로토 등 사진, 영상장비 분야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여온 세기P&C는 이번 K-SALE DAY를 통해 11/24(화) 단 하루 동안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주요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11/27(금)에는 ‘레어템발굴전’도 열린다. 국내에 알려진 대표 상품 외에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은 우수 제품들을 홍보하는 이벤트가 추가로 마련되어 20여 개의 테마에 따른 총 160여종의 제품들을 최대 74%의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행사에 앞서 11월 26일(목)까지 사전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기P&C 마케팅 담당자는 “세기P&C는 사진, 영상 장비 대표기업으로 업계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이번 K-SALE DAY 및 레어템발굴전을 통해 사진, 영상장비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여 사진, 영상장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나아가 세기P&C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세기P&C K-SALE DAY와 레어템발굴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세기P&C 홈페이지(www.saek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