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31
NH농협 카드 플레이트 (사진출처: NH농협)
NH농협카드는 고객의 개성과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농협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기 위해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최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최근 변화하고 있는 디자인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지난 2018년 '고객과 마음을 잇다'라는 컨셉의 카드디자인 플랫폼을 정립했으며 다시 한 번 과감한 디자인 혁신을 추진한다.
이번 디자인 리뉴얼은 전체적인 그래픽 모티브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브랜드 이미지 및 아이콘의 변화를 통해 직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기존 디자인 정체성은 유지하면서 개성을 중요시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한 세련미를 강조하고자 했다.
또한 앞으로 출시할 카드디자인의 확장성을 확보하고, 상품 특성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제공하기 위해서 그라데이션 컬러, 색상의 명도, 입체감을 활용한 4가지 타입의 디자인 플랫폼을 구현했다.
NH농협카드 최초로 투명 카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적용해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개선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은 오는 8월 출시되는 신상품부터 우선 적용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디자인 혁신을 통해 NH농협카드만의 가치와 지향점을 카드 플레이트에 구체화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올바른 소비생활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을 이뤄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농협카드 #카드플레이트디자인 #카드리뉴얼 #농협카드디자인 #카드디자인플랫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