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13
폴 바셋 BI (사진출처: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Paul Bassett)이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BI 리뉴얼을 진행하고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로운 BI는 폴 바셋 브랜드를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해 가독성과 명시성을 높인 서체를 활용했다. 간결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으로 폴 바셋의 모던한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폴 바셋은 기존 로고에서 크라운이 확대된 형태의 신규 엠블럼도 공개했다.
레드 크라운은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2003) 폴 바셋을 상징함과 동시에 한 방울씩 추출되어 떨어지는 커피 형상을 잘 익은 커피 체리의 레드 컬러로 표현해 폴 바셋의 정체성과 전문성을 담아낸 엠블럼이다.
폴 바셋 관계자는 “고객이 보다 쉽게 폴 바셋 매장을 찾고, 만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들을 부각하고 디지털 시대에 맞는 로고 타입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불어 “최근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면서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폴 바셋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대면 주문 채널을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매일유업 #폴바셋 #카페브랜드리뉴얼 #엠블렘 #스페셜티커피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