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9
한섬 시스템의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 (사진출처: 한섬)
한섬의 시스템이 30년 만에 새로운 로고와 슬로건을 공개하며, 20인의 아티스트 및 바자와 함께하는 아트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S’자를 변형해 중성적으로 표현한 새로운 로고와 함께 공개된 슬로건 ‘Life, Mix, Layer’은 삶을 어떻게 즐길지 고민하고, 패션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렇게 새롭게 선보인 로고와 슬로건을 통해 다가올 시스템의 30년을 바라보며, 지켜야 할 아카이브를 간직하고 새로운 정체성을 정의하고자 했다.
한섬은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기념하며 20인의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노상호, 275C, 하시시 박 등 여러 작가들이 새롭게 바뀐 브랜드 슬로건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작품으로 선보일 예정.
새로운 시스템을 눈으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아트북은 1월 말부터 전국 시스템 매장과 하퍼스 바자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