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차봇 모빌리티, 브랜드 리뉴얼 및 새로운 CI 발표

2021-02-05

(사진제공 : 차봇 모빌리티)

 

 

스타트업 차봇 모빌리티가 브랜드 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CI를 발표했다. 


차봇 모빌리티의 새로운 CI는 차봇(CHABOT)의 영문 이니셜 'C' 와 'B'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깃발모양의 심볼이 특징이다. 심볼에는 혁신과 선구적인 이미지를 나타냈으며, 주도성을 표현하는 깃발에는 ‘운전자와 자동차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에 차봇 모빌리티가 앞장서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CI의 대표색상 '차봇 핑크'는 도로에서 운전자에게 진행 방향을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이른바 주행 유도선에서 착안해 운전자의 자동차 생활에 명확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차봇 모빌리티는 'F1', '내비게이션', '모바일 매뉴얼', '레이싱 미캐닉', '과학 상상화', '자동차 극장' 등 6개의 핵심가치를 설정했다. 핵심가치에는 모빌리티의 정체성,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부분에서 활약하는 전문가 집단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강성근 차봇 모빌리티 대표는 "자동차에 대한 새로운 가치와 문화를 만들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라며, "새롭게 정립한 차봇 모빌리티의 미션을 향해 운전자와 지속적해서 소통하고 나아가 모든 운전자에게 사랑받는 모빌리티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차봇모빌리티 #브랜드리뉴얼 #CI #모빌리티기업 #스타트업브랜드리뉴얼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