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리뉴얼

2021-04-07

클라우드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 (사진제공: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

 

클라우드의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을 살렸다.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은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이란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리뉴얼 된 패키지에는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아이덴티티는 유지하면서 맥주의 주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14년 출시 후 지난 7년 동안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며 "이번 리뉴얼 클라우드와 함께 소비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키지디자인 #맥주패키지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