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공식캐릭터 평범이 공개

2021-05-20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공식캐릭터 평범이 (사진제공: 평창국제평화영화제)

 

 

평창국제평화영화제가 영화제와 함께할 아기 호랑이 평범이를 공개했다. 

 

캐릭터 평범이는 케이코믹스에서 제작했으며, 영화제의 심벌인 호랑이 이미지를 캐릭터로 형상화했다.

 

평화를 상징하는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캐릭터 평범이는 뉴노멀 시대를 살아가는 ‘평범하지 않은’ 아기 호랑이로 한반도의 정기를 상징하는 용맹한 수호자다. 평창 평씨의 시조 호랑이로, 2019년 8월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출생이며 명랑하고 활발한 성격에 친화력이 좋고 범세계적 평화를 지향한다. 밝은 노랑색 털과 보라색 줄무늬를 지닌 호랑이로 짱구 같은 두상과 귀여운 코를 갖고 있다.

 

캐릭터 공개와 더불어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카카오 채널 오픈 이벤트로 평범이 이모티콘 16종이 제작됐다. 평창국제평화영화제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면 2021년 5월 24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만 5천 명에게 카카오 이모티콘이 전달되며, 이모티콘 16종은 영화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로 표현됐다. 이외에도 공식 페스티벌 맵과 상영관 에티켓 영상, 스탬프 투어 등 2021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공간 곳곳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평창국제평화영화제 관계자는 “영화제 심벌이자 한반도의 정기를 상징하는 평범이가 다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재미와 웃음을 회복했으면 좋겠다”며 “이모티콘으로 제작된 평범이와 함께 영화제를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영화제캐릭터 #캐릭터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