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1
강원심층수 브랜드 ‘천년동안’의 새로운 로고(사진출처: 대교그룹)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자사의 대표 브랜드인 ‘천년동안’의 새로운 BI와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해 공개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천년동안’의 BI 및 패키지는 시각적 요소의 재정비를 통해 해양심층수로서의 브랜드의 정체성 강화와 프리미엄 워터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자 했다. 특히 청정 수원지인 강원도 고성 심해의 모습과 함께 진중한 느낌을 주는 딥블루 컬러를 활용해 견고한 로고 타입으로 개발됐으며, 심해에서 무한하게 순환하는 심층수의 움직임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천년동안’ 고유의 깨끗하고 맑은 블루 컬러를 유지하고 청정한 해양심층수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제품의 라벨과 캡 역시 블루톤의 색상으로 통일해 안정감과 더불어 청량감을 동시에 표현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브랜드 가치 제고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진행하게 됐다”고 전하며, “앞으로 20~30대 젊은 세대를 포함한 고객층을 확대하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고 키즈워터 등 다양한 신제품 출시로 제품 군을 확장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힐 것”이라고 설명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대교그룹 #강원심층수 #천년동안 #BI #패키지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