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21
케이지랩의 새로운 CI(사진출처: 케이지랩)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이한 케이지랩(구 고려인삼연구)이 사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기업 로고를 포함한 CI를 공개하며, 고려인삼의 코어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포털 기업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새로운 로고는 신뢰감을 주는 푸른 계열을 기본 컬러로 하고, 세상을 의미하는 타원형 이미지 안에 영문 사명을 넣어, 케이지랩이 신뢰를 바탕으로 세계적 건강 포털 기업으로 자리 잡고자 하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한편, 케이지랩은 건강기능식품 개발 역량을 꾸준히 유지하고자 중앙연구소를 운영 중이며, GMP, HACCP, FSSC 22000, ISO 9001, HALAL 등 글로벌 기준의 품질 및 경영 시스템 인증이 적용된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한채움’, ‘PROEAT’, ‘이천일홍삼’ 등의 브랜드 제품을 국내외에서 판매하고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