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1
크리테오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사진제공: 크리테오)
크리테오가 신규 로고와 브랜드 슬로건 ‘The Future is Wide Open’을 공개했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공정하고 개방된 인터넷을 지원하는 크리테오의 약속을 의미한다.
새로운 크리테오 브랜드 로고는 세계 최고의 커머스 미디어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한 제품 전략의 중심인 소비자와 고객을 더욱 잘 나타내기 위하여 이전 로고에서 오른쪽 상단에 연결되었던 두 개의 점을 중앙에 배치했다고 설명했다.
이는 한층 강화된 개방성을 표현했으며, 기존보다 굵은 글꼴을 사용해 현대성을 더했다.
크리테오의 최고제품책임자 토드 파슨즈(Todd Parsons)는 “서드파티 쿠키는 사라질 수 있지만 우리는 소비자와 고객에게 어느 때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전략을 발전시키는 기회로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크리테오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무이사 켄 파오(Kenneth Pao)는 “진화하는 광고업계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과 소비자의 경험을 혁신하고 궁극적으로 큰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_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신규로고 #브랜드로고 #미디어 #디자인 #광고업계 #광고 #로고 #bi #ci #슬로건 #브랜드슬로건 #로고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