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 비주얼 ‘Gen Z Style’ 개발

2021-06-26

Gen Z Style 적용 힐스테이트 핸드폰 애플리케이션 (사진출처: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추가된 'GEN Z(Generation Z) Style'을 개발해 적용한다고 밝혔다.

 

'GEN Z Style'은 국제 색 컨설턴트 협회(IACC)부회장이자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세계적인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Massimo Caiazzo)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회사 비에이 컴퍼니(BE:A Company)와 협업해 탄생했다.

 

현대건설은 고유의 다양한 컬러 및 패턴으로 획일화된 아파트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영감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번 개발을 통해 분야별 디자인 매뉴얼을 통합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하고 고객과 상호작용하는 접점에 특화디자인을 적용해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확립한다는 각오다.


이는 올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의 문주, 지하주차장, 필로티 디자인 등에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상품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향후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마트 디자인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GenZStyle #비주얼아이덴티티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