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02
게보린 크루 (사진제공: 삼진제약)
삼진제약은 자사 대표 진통제 브랜드 게보린의 캐릭터 ‘게보린 크루’를 제작했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게보린 브랜드는 최근 증상별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 했다. 두통 치통에 ‘게보린 정’, 생리통 특화 ‘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초기감기 및 발열에 ‘게보린 쿨다운 정’, 근육통 어깨 결림에 ‘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 등 맞춤형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게보린 크루 캐릭터는 게보린 브랜드 4종의 특성을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개발되었고, ‘패스티(게보린정), 소프티(게보린 소프트 연질캡슐), 쿨시(게보린 쿨다운정), 랙시(게보린 릴랙스 연질캡슐)’는 각 제품을 자연스럽게 기억될 수 있도록 제품 명을 활용해 지어진 네이밍이다.
삼진제약측은, 앞으로 ‘게보린 크루’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툴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 및 충성도를 높이는 소통에 나설 예정이며, '게보린 크루’ 캐릭터를 활용한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 ‘게보린 크루의 게쩌는 일상’을 제작해 다양한 이벤트로 캐릭터를 선물 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과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브랜딩 강화에 주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_ 김수연 취재기자(ksy@jungle.co.kr)
#캐릭터 #이모티콘 #홍보마케팅 #제약브랜드 #브랜드디자인 #네이밍 #캐릭터디자인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