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키맨테크놀러지, ‘키맨루어’ 새로운 BI 공개

2021-07-12

‘키맨루어’의 새로운 로고(사진출처: 키맨테크놀러지)

 

 

낚시용품 전문 제조기업 키맨테크놀러지가 창립 7주년을 맞아 자사의 루어(인공 미끼) 브랜드인 ‘키맨루어’의 BI 재정립과 함께 새롱룬 비전을 공개했다.

 

새롭게 변경된 BI는 기존 로고를 유지하면서 '신선하고 독창적이고 즐거움'이라는 이미지를 추가한 것이 특징으로, 브랜드 네임을 영문자로 표현하고 '디자인 포 앵글러'라는 문구를 함께 배치해 앵글러를 위한 제품을 디자인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냈다. 로고의 옐로우(Yellow) 컬러는 '새로움, 흥분, 즐거움, 놀라움'을 뜻한다.

 

신규 BI와 함께 공개된 새로운 비전은 ‘앵글러들의 삶에 활력을 주는 브랜드’로 키맨루어가 상품 제공 뿐만 아니라 신선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키맨테크놀러지 조설연 대표는 "앵글러를 위한 제품을 디자인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BI 재정립과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고 전하며, "앵글러들의 일상에 즐거움과 에너지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키맨테크놀러지 #루어브랜드 #키맨루어 #신규 #BI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