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넷마블 온라인 몰, ‘쿠야(KUYA)’ 신상품 출시

2021-08-06


넷마블 ‘주먹밥 쿠’ 캐릭터 활용 상품(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온라인 몰 ‘넷마블스토어’에서 ‘쿠야(KUYA)’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쿠야’에서 동글동글 귀엽고 앙증맞은 매력을 갖춘 ‘주먹밥 쿠’ 캐릭터를 활용한 그립톡, 데코스티커, 씰스티커 3종이다. 이후 쿠야 마그넷, 슬림파우치, 키링, 마우스패드 등도 8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 외 양파, 샐러리, 참외, 똥군 등 다양한 ‘쿠야’ 캐릭터를 활용한 봉제인형, 반팔티, 모찌인형, 키링인형, 하이루프 폰 스트랩, 미니 룽키링 등도 넷마블스토어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IP사업실 관계자는 “‘쿠야’는 기존 ‘쿵야’ IP를 리뉴얼하면서 글로벌 IP로 발전시켜나가기 위해 보다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명칭으로 변경한 것”이라며 “최근 유명인 닮은꼴 짤툰으로 인기몰이 중인 ‘주먹밥 쿠’를 비롯해 쿠야 캐릭터들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소비 트랜드에 맞춘 신상품을 지속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게임캐릭터굿즈 #캐릭터굿즈 #트렌드디자인 #트렌드굿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