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한양, ‘수자인’ 새 브랜드 광고 공개로 경쟁력 강화

2021-09-03

한양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사진출처: ㈜한양)

 

 

토목, 건축공사 전문업체 ㈜한양이 ‘수자인’의 새로운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 ‘수자인’의 브랜드 슬로건은 ‘Balance for your Life(더 나은 일상을 위한 균형)’다. 광고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주거공간은 어느 것 하나만 뛰어난 것이 아닌 ‘秀-Smart(기술), 自-Eco(환경), 人-People(사람)’이라는 세 핵심가치가 균형을 이루며 이뤄진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양은 ‘수자인’ 브랜드의 홈페이지도 새롭게 개편했다. 홈페이지의 가독성을 높이고 세련미와 균형감을 강조하는 ‘수자인’ 브랜드의 정체성이 잘 느껴지도록 웹사이트의 레이아웃 및 디자인을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AS문의나 질의사항 등의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자 페이지도 보완했다.

 

현재 수자인 광고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한양수자인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수자인 BI(Brand Identity)를 소개하는 영상 시청 후 퀴즈를 푼 사람에게 추첨을 통해 냉장고,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양수자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주식회사 #한양 #수자인 #브랜드광고 #공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