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13
tvN 새 슬로건 (사진출처: tvN)
tvN이 개국 15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을 ‘NO.1 K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으로 공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에서는 이미 발표한 바와 같이 tvN의 패밀리 채널인 O tvN은 tvN DRAMA로, XtvN은 tvN SHOW로 채널명을 변경하며, tvN은 기존 '즐거움엔 끝이 없다'에서 'NO.1 K 콘텐츠 채널, 즐거움엔 tvN'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tvN은 지난 15년 간 시청자들이 가치 있고 긍정적인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즐거움을 주는 No.1 즐거움 브랜드로 성장해왔다.
이번 개편은 최근 글로벌 OTT 및 디지털을 통해 tvN 콘텐츠를 접하는 해외 시청자들이 크게 늘면서, K콘텐츠를 선도하는 채널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겠다는 방침이다.
네트워크 디자인도 그에 맞게 시그니처 레드 컬러를 '로드'로 형상화 하여 '리딩' 의미를 담음과 동시에 미래지향적인 무드를 강조했다.
CJ ENM 관계자는 “tvN 패밀리 채널의 아이덴티티 재정립과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슬로건 및 네트워크 디자인은 '즐거움'의 진화 및 국내를 넘어 'K콘텐츠'를 리딩하는 채널로 발전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참신하고, 재미있고, 공감되는 콘텐츠를 통해 국가 및 플랫폼을 넘어 확장된 타깃을 대상으로 즐거움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tvn #슬로건개발 #콘텐츠리딩채널 #브랜드아이덴티티재정립 #브랜드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