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2
현대 L&C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포스터 (사진제공: 현대 L&C)
현대L&C가 내년 인테리어 핵심 트렌드로 '레질리언스(Resilience•회복력), 더 나은 일상으로의 도약'을 제시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다음달 3일 인테리어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Intrend) 2022•2023'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인트렌드는 현대L&C가 이듬해 유행이 예상되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소개하는 세미나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인트렌드 세미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Webex)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 현대L&C가 제시한 내년 인테리어 트렌드의 핵심 키워드는 레질리언스로 스트레스 상황을 겪은 후 이전의 상태로 회복하는 능력을 뜻한다.
현대L&C는 코로나19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해 자연으로부터 치유를 얻는 공간(Wellness Travel), 업무에 창의성과 실용성을 극대화하는 협업 공간(Creative Collabs) ,다양한 경험과 소통을 이어가는 공간(Digital Cozy) 등 총 세 가지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현대L&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급변한 환경 속에서 사람들은 변화에 적응하고, 일상을 회복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있다"며 "이렇게 달라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 가지 테마의 공간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대L&C는 인트렌드 세미나 공식 홈페이지(www.trendview-hyundailnc.com)에 온라인 가상 쇼룸인 '언택트 라운지'도 개설한다. '언택트 라운지'에선 이번 세미나에서 선보이는 각 테마별 인테리어 및 자재 정보들을 상세히 볼 수 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