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8
홈트리오의 신규 로고(사진출처: 홈트리오)
전원주택 전문 설계·시공 종합건설회사 홈트리오(주)가 새로운 브랜딩을 담을 수 있는 신규 로고를 발표했다.
건축을 넘어 건자재, 가구, 설계, 시공, 인허가 부분에 이르기까지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는 홈트리오는 기존 로고에서 힘 있고 우직한 느낌의 트렌디한 황소 로고 발표로 주택 시장 강자로 입지를 굳히고자 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신규 로고는 단순 건설회사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담아낼 수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로서의 확장성을 알리는 시작점이며, 주택 분야 ‘온리원’이라는 목표점을 담아냈다.
이번 황소 로고를 통해 주택 분야에서 브랜드 이미지 각인을 소비자로 하여금 떠올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젊은 회사의 느낌을 로고 안에 담아내고자 했다.
홈트리오의 이동혁 대표는 “이번 로고 발표를 통해 주택부분에서의 사업적 확장을 알릴 계획이다”라며 “프리미엄 주택 시공을 위해 그동안 주택에서 없었던 새로운 느낌의 디자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으로의 홈트리오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홈트리오의 완공주택 사례 및 설계사례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분당 사옥 전시장에서 주택과 관련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의 브런치와 유튜브 등을 운영 중에 있어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홈트리오를 만날 수 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